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개가 걷힌 후에는 전국이 맑겠습니다. 내일까지 경상권 해안과 제주도 해안에는 너울이 유입되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9~18도, 낮 기온은 25도 내외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전국날씨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13도, 대전 12도, 부산 17도, 광주 13도, 대구 13도, 제주도 18도로 9~18도로 쌀쌀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24도, 광주와 부산 26도, 대구와 제주도 25도를 나타내며 전국이 25도 내외로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 내외로 크겠습니다.
기압계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일 우리나라는 서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겠습니다.
맑은 날씨로 인해 밤사이 기온이 낮아지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맑은 날씨에 기온이 낮아지면서 전국 내륙과 강원산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을 수 있으니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너울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일까지 동해상에서 파주기가 긴 너울이 경상권 해안과 제주도해안으로 유입되겠습니다. 너울로 인해 백사장이나 갯바위로 높은 물결이 강하게 밀려올 수 있으니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오늘 날씨 내일 날씨 전국날씨를 살펴보았습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해지면서 내일도 아침까지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으니 안전운전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낮 기온이 오늘처럼 25도 내외로 올라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으나, 저녁이 되면 쌀쌀해지겠으니 겉옷을 챙기는 등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